실시간 뉴스



"무과금 선언" 엔트런스, 'DK모바일: 디 오리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신규 서버 '레디세' 오픈…추가 서버 연이어 오픈 준비 중

[사진=엔트런스]
[사진=엔트런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트런스(대표 김병수)는 'DK모바일: 디 오리진'이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8일 발표했다.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2021년 출시돼 구글플레이 매출 5위를 기록한 'DK모바일: 영웅의귀환'에 이어 엔트런스가 선보이는 DK모바일 시리즈의 두번째 게임이다. 특히 국내 MMORPG 중 처음으로 무과금 서비스를 도입해 게임 내에 유료 상품과 결제 시스템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동영상 광고가 유일한 수익 모델이다.

DK모바일: 디 오리진은 지난 4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틀 뒤인 6일부터 인기 순위 1위에 올라 현재까지 이를 유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서버 폭주로 인한 이용자 불편을 해소시키기 위해 지난 주말 두번째 서버 '레디세'를 오픈했으며, 8일 오후 4시에는 세번째 서버 '라덴'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김연수 엔트런스 PM은 "국내 첫 무과금 시즌제 MMORPG DK모바일: 디 오리진에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전작인 영웅의귀환 지표도 동반 상승 중이라 더 의미가 있다. 두 게임 모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과금 선언" 엔트런스, 'DK모바일: 디 오리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