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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마운트+ 박이범 대표 "티빙, 데이터多…가장 잘하는 OTT"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박이범 파라마운트 아시아 사업 및 스트리밍 대표가 티빙과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를 밝혔다.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최정상 파라마운트+(Paramount+)가 6월 16일 티빙에 공식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기념하는 '티빙X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사진=티빙]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최정상 파라마운트+(Paramount+)가 6월 16일 티빙에 공식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기념하는 '티빙X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사진=티빙]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최정상 파라마운트+(Paramount+)가 6월 16일 티빙에 공식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기념하는 '티빙X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사진=티빙]
국내 대표 OTT 티빙(TVING)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최정상 파라마운트+(Paramount+)가 6월 16일 티빙에 공식 론칭된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을 기념하는 '티빙X파라마운트+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사진=티빙]

이날 행사에는 파라마운트 중앙 & 북유럽, 아시아 총괄대표 마크 스펙트(Mark Specht), 파라마운트 아시아 사업 및 스트리밍 대표 박이범, 티빙 양지을 대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시리즈 '헤일로'에 출연한 배우 하예린과 공정환, 공동투자작인 '욘더'의 이준익 감독이 참석했다.

박 대표는 파라마운트+가 티빙과의 협업을 결정한 이유에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도 마찬가지다. 로컬 콘텐츠가 중요하다"라며 "저희 콘텐츠로 인해서 콘텐츠가 다양해지고 볼거리도 많아지고 보완하면서 추가적으로 큰 밸류를 줄 수 있는 콘텐츠가 있는 반면에 한국 콘텐츠가 중요한 시장이다보니 한국 콘텐츠에서 가장 잘 하고 있는 플랫폼이라 생각해 티빙과 협력을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티빙은 이미 오랜 시간 동안 쌓인 데이터가 있고 어떤 방식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저희 입장에서는 관객을 빨리 알고 있는 플랫폼이 티빙이라고 판단했다. 그렇기 때문에 티빙 플랫폼 안에 들어오는 것으로 결정했다"라고 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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