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디오스타' 장민♥강수연, 첫눈에 반해 SNS 뒤져…구애의 메시지 전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이 여자친구 강수연을 최초로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홍현희&제이쓴, 장민&강수연 커플이 출연한다.

 [사진=MBC에브리원]
[사진=MBC에브리원]

장민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스페인 출신 모델. '비디오스타'에서 열애사실을 최초 고백함과 동시에 여자친구와 동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민의 여자친구 강수연은 헬스 트레이너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인플루언서. 지금까지 모든 방송 섭외를 거절했으나 남자친구인 장민을 위해 '비디오스타'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민은 강수연과의 영화 같은 첫 만남에 대해 입을 열었다. 장민은 자주 가던 카페에서 그녀를 보고 첫눈에 반해 SNS를 모조리 뒤져 그녀를 찾아냈다고. 당시 한국어가 서툴렀던 장민은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해 강수연에게 구애의 메시지를 보내는데 성공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MC들은 영화 같은 첫 만남 스토리를 들으며 '비주얼은 멜로인데 장르가 스릴러'라며 놀라움에 혀를 내둘렀다고.

한편, '비디오스타'는 국내 유일 여자 MC들이 이끌며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장수 토크쇼 프로그램. 박소현, 김숙, 박나래, 산다라박의 자연스러운 진행과 함께 수많은 스타들의 연애사 고백을 이끌어내며 최초 고백의 성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디오스타' 장민♥강수연, 첫눈에 반해 SNS 뒤져…구애의 메시지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