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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수첩] '지속 가능한 홈쇼핑'은 가능할까
"유료방송 사업자도 매년 전년 대비 좋은 실적을 기록하려고 할텐데 매출에서 홈쇼핑이 차지하는 부분이 워낙 크니까 매년 송출수수료를 인상하는 게 당연시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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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이천공장에 '폐기물 매립 제로' 사업장 인증
신세계푸드는 이천공장이 글로벌 안전환경 인증기업 UL로부터 ‘폐기물 매립 제로’ 사업장 인증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신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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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 환경부와 '녹색소비' 장려 캠페인 돌입
GS25가 환경의 날을 기념해 환경부와 손잡고 녹색소비(친환경 소비) 장려 캠페인에 돌입한다고 5일 밝혔다. GS25는 환경부와 손잡고 친환경 인증 상품인 '녹색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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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회장 "롯데 역량 총동원해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지원"
신동빈 롯데 회장이 부산세계박람회 성공적 유치를 위한 지원에 그룹 전사적인 역량을 동원한다. 신 회장은 지난 3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3 롯데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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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유료 멤버십 확산…면세점업도 가세
유료 멤버십이 업종을 넘나들며 확산되는 가운데 면세업계에서도 선보이고 있다. 쿠팡, 네이버를 비롯한 이커머스업계와 호텔, 홈쇼핑 등의 업계가 대표적인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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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달간 저렴하게 사자"…고물가에 편의점 구독서비스 인기
고물가 기조가 이어지며 편의점 구독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정해진 금액을 지불하면 한 달 동안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데,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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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희망퇴직 실시…창사 이래 처음
LG생활건강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희망퇴직을 실시한다. LG생활건강 CI. 2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14일까지 2주간 희망퇴직을 접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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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천안 취약계층에 10억원 상당 용품 전달
LG생활건강은 충남 천안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억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일 충남 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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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그재그의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에 2만명 찾았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더현대서울에 문을 연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일주일 간 누적 2만명이 방문했다고 2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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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 패션 더 확장"…29CM 팝업서 브랜드 알리기 '집중'
2021년 무신사에 인수된 29CM(센티미터)가 여성 패션 확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생활용품, 전자기기 등을 주로 판매하는 취향셀렉트샵에서 시작했지만 패션에 관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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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환경의 날' 맞아 친환경 체험형 테마 행사
현대백화점이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 참여형 친환경 테마 행사를 연다고 1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이 고객 참여형 친환경 테마 행사 '어반 리프레시'를 연다.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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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 업계 최초 안동소주 넣은 하이볼 출시
CU가 이달 14일 업계 최초로 전통주를 섞어 만든 ‘안동 소주 하이볼’을 선보이며 믹솔로지 트렌드를 이끌어간다고 1일 밝혔다. CU가 이달 14일 업계 최초로 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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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군HQ, 일본 도쿄·오사카서 로드쇼…관광객 유치
롯데호텔군HQ가 지난달 30일과 이달 1일 양일간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롯데호텔, 롯데면세점과 함께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일본 로드쇼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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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도 어쩔 수 없네"…가격인상 대열 합류
고물가 시대에 물가 인상 여파가 편의점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편의점 업계는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내세우고 있지만 원부자재 가격 상승세로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