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 크리스 브라운과 인증샷-트위터 맞팔 '월드 친분'


[이미영기자] 가수 싸이가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싸이는 10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크리스 브라운과 함께'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세련된 정장 차림의 싸이는 크리스 브라운과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크리스 브라운이 어깨에 손을 올리고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반면 싸이는 상기된 표정으로 어색한 미소를 띄우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크리스 브라운과 싸이는 또 트위터 맞팔을 하며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싸이와 크리스 브라운 트위터의 팔로잉 목록에는 서로의 트위터 주소가 등록돼 있다.

크리스 브라운은 지난 2005년 데뷔한 유명 팝가수로, 2012년 54회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알엔비 앨범상, 2012년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베스트 남자비디오상을 수상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월드스타다.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싸이는 지난 7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유명 음악 시상식 '2012 MTV VMA'에 참석해 화제가 됐으며, 저스틴 비버의 음반 기획자로 잘 알려진 스쿠터 브라운과 계약을 맺고 본격 해외진출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 크리스 브라운과 인증샷-트위터 맞팔 '월드 친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