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와이파이 탑재한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출시


와이파이로 아이폰·아이패드 사진 바로 출력까지

[백나영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이 27일 캐논 포토 프린터 최초로 와이파이(Wi-Fi) 기능을 탑재한 신제품 '셀피(SELPHY) CP9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셀피(SELPHY) CP900은 'DPS over IP' 무선 표준을 지원하는 와이파이 카메라와 아이폰·아이패드 등 iOS 탑재 디바이스에 담긴 사진을 언제 어디서나 인쇄할 수 있다.

약 810g의 무게에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이며 별도의 배터리 'NB-CP2L'와 배터리 어댑터 'CG-CP200'를 이용하면 야외에서도 전원코드 없이 사진을 인쇄할 수 있다.

캐논은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iOS 탑재 디바이스 사용자들이 와이파이 기능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캐논 이지 포토 프린트(Canon Easy-Photo Print)'도 선보인다. 앱은 CP900과 연동되어 무선으로 프린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캐논은 "현재 안드로이드용도 개발 중"이라고 전했다.

셀피(SELPHY) CP900은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8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16만5천원이다.

백나영기자 100na@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와이파이 탑재한 포토 프린터 '셀피 CP90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