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우콤, 모바일게임 사업 본격화


신작 모바일게임 헤븐소드, 클랜워즈 출시

[허준기자] 나우콤이 모바일게임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나우콤은 모바일 액션게임 헤븐소드와 리그형 카드게임 클랜워즈를 각각 다음-모바게와 IOS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카봇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나우콤이 공동 배급하는 헤븐소드는 3D액션과 소셜 요소가 결합한 모바일 액션게임이다. 손쉬운 UI와 뛰어난 타격감이 특징이다. 헤븐소드는 이번 다음-모바게 출시에 이어 디엔에이(DeNA)를 통해 향후 일본 모바게로 진출 할 예정이며 추후 IOS와 안드로이드 오픈마켓 출시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로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다.

큐빅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클랜워즈는 역할수행게임(RPG) 요소를 이용한 리그형 게임으로 총 200여 종이 넘는 카드와 150여개의 다양한 공격범위 스킬 들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부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표준 웹 기반 방식으로 제작되어 추후 웹과 IOS/안드로이드 연동을 통한 다중 플랫폼을 지원 할 예정이다.

나우콤은 ‘헤븐소드’와 ‘클랜워즈’ 출시를 시작으로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아프리카TV와 테일즈런너 멤버십을 모바일 게임과 연동 되도록 지원하고 7월 한달간 약 4종의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올해 안에 자체개발 및 배급을 포함해 약 30여종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나우콤은 아프리카TV, 게임 등 주력 사업에 매진하기 위해 지난 5월초 저작권 문제가 제기돼 온 웹하드 사업을 매각하고 지난 21일에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사업 역시 매각 완료 했다. 이들 사업 매각으로 확보된 자금은 핵심 사업에 투자된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우콤, 모바일게임 사업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