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사진=경상남도교육청]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사진=경상남도교육청]

여러분 반갑습니다.

경상남도교육감 박종훈입니다.

독자들의 변함없는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아이뉴스24'는 독자들과 함께하는 양방향 미디어를 구현하고자 아낌없이 노력하고 현장 속의 살아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뉴스를 통해 독자의 곁을 지켜왔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뉴스24'는 숭고한 저널리즘의 초심을 지키고 뉴스의 새로운 지평을 만들어 가며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신뢰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단순히 사실만 전달하는 것이 아닌 독자의 눈높이를 맞추며,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언론, 언론의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끝까지 지켜나가길 바랍니다.

경남 교육은 자립과 공존의 힘을 바탕으로 새로운 지식과 가치를 창조할 수 있는 미래 역량을 우리 아이들에게 길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육청이 혁신을 통해 만들어 가는 '미래교육'에 '아이뉴스24'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립니다.

'아이뉴스24'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 드리며 '아이뉴스24'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아이뉴스24'가 앞으로도 공정성, 객관성, 진실 보도라는 가치를 지키며 국민에게 신뢰 받는 뉴스로 계속해서 나아갈 것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창원=임승제 기자(isj201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