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면세점, 다낭시내점 오픈…베트남 최대 규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롯데면세점이 베트남 다낭에 올해 두 번째 해외 신규점의 문을 열었다.

15일 롯데면세점에 따르면 베트남 다낭시내점은 다낭 미케 해변에 위치한 브이브이몰(VVMall) 2층에 약 2천㎡(600평) 규모로 들어섰다.

15일 롯데면세점이 베트남에 오픈한 다낭시내점 내부. [사진=롯데면세점]
15일 롯데면세점이 베트남에 오픈한 다낭시내점 내부. [사진=롯데면세점]

다낭시내점은 지난 5월 호주 시드니시내점에 이어 롯데면세점의 올해 두 번째 해외 신규점이자 베트남 네 번째 면세점이다.

다낭시내점이 위치한 미케 해변은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로 고급 리조트와 글로벌 호텔, 카지노 등 관광상업시설이 밀집해 있다. 롯데면세점은 다낭의 특색을 살려 미케 해변과 야자수를 모티브로 매장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롯데면세점은 베트남 토산 브랜드존에 한국인 관광객에게 인기가 높은 베트남 진주, 커피, 식품 등 다양한 기념품을 구비한다. 또 중국인과 동남아 고객이 많이 구매하는 정관장, 설화수, 후 등 국산 브랜드도 함께 진출한다.

롯데면세점은 다낭시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31일까지 다낭시내점에선 1달러 이상 구매 후 사은데스크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다낭 프리미엄 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선 롯데면세점 베트남 전(全) 지점에서 최대 3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면세점, 다낭시내점 오픈…베트남 최대 규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