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CJ 계열 CJ온스타일 7%, 티빙 30%, CGV 최대 8천원 할인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삼성카드는 CJ 계열사 서비스에서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VIPS),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들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최근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처를 구성했다.

먼저 CJ온스타일 이용금액의 7%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만원까지 제공한다. 티빙 구독요금의 3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천원까지 제공한다. CGV 영화티켓 결제 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천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연간 12회 제공한다.

또 VIPS 이용금액의 2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4만원까지, 올리브영,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1만원까지 제공한다.

CJ 할인 외에 생활필수업종인 배달애플리케이션(앱), 편의점, 이동통신요금에도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5천원까지 제공한다. 해당 카드의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연회비는 1만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결제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CJ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카드, 'CJ 삼성 iD 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