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글로벌 e스포츠 PV 영상 공개


YB밴드의 E7WC 2022 메인 테마곡 활용해 제작

[사진=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글로벌 '에픽세븐' 팬들의 e스포츠 축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이하 E7WC 2022)' PV 영상을 1일 공개했다.

이번 PV 영상은 지난 28일 공개된 YB밴드의 E7WC 2022 메인 테마곡(INVINCIBLE)을 배경 음악으로 활용해 에픽세븐 세계관 속 헤비메탈 밴드인 '카오스교 밴드'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카오스교 밴드는 드럼의 '카오스교 도끼 대장군', 베이스와 보컬을 담당하는 '카오스교 도살부대원', 기타를 담당하는 '전도사 카마인로즈'로 구성돼 있으며 시작은 악한 신 '카오스신'을 숭배하는 악당들이었으나 특유의 저항 정신과 멤버간의 의리를 통해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영웅들이다.

영상 속에서는 보컬 윤도현의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웅장한 밴드 공연과 화려한 전투씬을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테마곡의 주인공인 E7WC는 총상금 10만 달러 규모로 전세계 에픽세븐 이용자들 중 실시간 아레나 최강자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다. 특히 이번 대회부터는 선수들과 경기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옵저버 시스템을 도입하고 XR(확장현실)과 AR(증강현실) 기술을 접목한 방송 중계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볼거리를 확대했다.

정재훈 스마일게이트 실장은 "YB밴드가 부른 테마곡의 분위기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주인공들로 세계관 속 헤비메탈 그룹 카오스교 밴드를 선정했다. 에픽세븐과 어울리는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PV 영상인 만큼 많이 시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