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컨콜] LG디스플레이 "전장 OLED 시장 지배력 강화…계열사 시너지 효과"


"2020~2021년 프리미엄 자동차 내 OLED 수주 확보…수주 지속해서 늘려나갈 계획"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전장 OLED 수주를 확대하고 있으며, 계열사 간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했다.

LG디스플레이는 27일 열린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OLED와 같은 프리미엄 기술을 자동차에 적용할 기회가 확대되고 있다"며 "LG디스플레이는 전 세계 유일하게 자동차 신뢰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텐덤 OLED 등으로 시장 지배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디스플레이 로고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LG디스플레이 로고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그러면서 "계열사가 각사의 영역에서 경쟁력을 갖고 있고, 협업을 통해 고객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다"며 "배터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센서,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 토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가치 혁신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장 OLED 수주 잔고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잔고를 말할 수 없지만, 작년과 재작년 프리미엄 자동차 내 OLED 수주 확보를 통해 전체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며 "수주 기회가 확대되고 있어 수주를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컨콜] LG디스플레이 "전장 OLED 시장 지배력 강화…계열사 시너지 효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