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화 기자
shkim0618@inews24.com

  1. "팝업스토어의 '정석'" 브랜드 정체성까지 담는다

    엔데믹 분위기에 유통업체들이 팝업스토어 마련에 분주하다. 팝업스토어의 주된 목적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지만, 이를 넘어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시⋯

  2. '파바·배라' 국가유공자에 한달 내내 15% 할인

    SPC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함께 기억 캠페인’을 통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보은(報恩)의 마음을 전달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리바게뜨⋯

  3. 대웅제약, 위식도 역류질환 치료제 개발 신규업체 선정 착수

    대웅제약이 뉴로가스트릭스(Neurogastrx)와 체결한 북미 시장 펙수프라잔 임상 개발과 상업화에 대한 독점권 라이선스 계약을 종료하고 신규 업체 선정에 나선다고 5⋯

  4. bhc그룹, 가맹점 무상 건강검진 지원…ESG 경영 강화

    bhc그룹이 가맹점주 대상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실시하며 ESG 경영 실천 행보를 이어나간다고 5일 밝혔다. bhc그룹은 올해를 ESG 경영 원년으로 삼고 그룹 산하에 'ES⋯

  5. 셀트리온, 美 라니 테라퓨틱스와 경구형 아달리무맙 개발

    셀트리온이 미국의 바이오텍 라니 테라퓨틱스(이하 라니)와 '경구형 아달리무맙(개발명 RT-105)' 개발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셀⋯

  6. "대상포진 대상자부터 공략" 제약업계에 내려진 '특명'

    저출산이 국가적 아젠다지만 급속한 고령화 등으로 인해 대상포진 환자 증가도 사회적 문제로 떠오르고 있다. 제약업계는 이에 국내에서 유독 많이 발생하는 대상⋯

  7. "불꽃 튀지 않는 치열한 경쟁?" 전자담배 판촉전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공급자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제품 광고를 할 수 없는 상황에서 브랜드 이미지 광고에 치중하며 불꽃도 연기도 없는 상태로 분⋯

  8. 온코닉테라퓨틱스,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기술이전 추진

    제일약품 자회사 온코닉테라퓨틱스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USA 2023(이하 바이오 USA)'에 참가해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위식도역류질환⋯

  9. "거거익선이 뭐지" 음료 시장의 새 트렌드

    어려운 경기 상황이 유통업계에 쏟아지는 대용량 제품으로 체감되고 있다. 어차피 돈을 주고 사먹어야 한다면, 가격이 저렴한 제품을 소비하는 것만큼이나 단가가⋯

  10. 동국제약, 건기식 신규 브랜드 론칭

    동국제약 신규 브랜드 '마이핏'을 론칭하며 본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육성한다고 1일 밝혔다.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의 마⋯

  11. 휴젤, 봉합사로 태국 진출…신규 브랜드 론칭

    휴젤이 폴리디옥사논(이하 PDO) 봉합사 브랜드 '리셀비(국내 제품명 블루로즈 포르테)'를 론칭하며 태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1일 밝혔다. 리셀비는 휴젤의 자회사⋯

  12. GC녹십자, 인도네시아 혈액제제 플랜트 사업승인

    GC녹십자는 인도네시아 보건복지부로부터 혈액제제 플랜트 건설과 기술 이전 관련 사업권을 최종 승인 받았다고 1일 밝혔다. 1월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GC녹⋯

  13. 샘표, 미국 NRA쇼 '올해의 혁신 제품' 수상

    샘표가 5월 20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 'NRA쇼(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에서 유기농 고추장과 완두 간장이 ‘올해⋯

  14. 놀부, CI 변경·사옥 이전…"밀키트 확대로 종합외식기업 도약"

    놀부가 CI 변경과 본사 사옥 이전으로 종합식품외식기업으로의 도약을 공식화했다고 1일 밝혔다. 놀부의 새로운 CI는 한국적이면서도 최전성기를 대표하는 과거⋯

  15. "유산균은 한국이 글로벌 트렌드"…센트룸 한국서 신제품 출시한 이유 [현장]

    "많은 국가들이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유산균은 한국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할 것입니다." 31일 서울시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가진 '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