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리은행, '우리 삼성 페이' 환전 이벤트 실시


주요통화 첫 환전시 100% 환율우대

[아이뉴스24 문병언 기자] 우리은행은 현재 진행중인 '우리 삼성 페이' 첫 환전 100% 환율우대 이벤트를 내년 7월17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 삼성 페이에서 환전 가능한 통화는 주요통화(USD, JPY, EUR)를 포함해 16종이며, 환전 가능금액은 원화 기준으로 일 최대 100만원이다. 우대율은 환전 결제방식에 관계없이 주요통화 85%, 기타통화 45%(단, VND는 20%)가 적용된다.

우리은행은 '우리 삼성 페이'를 통한 환전시 우대환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우리 삼성 페이'를 통한 환전시 우대환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우리은행]

특히, 주요통화의 경우 내년 7월17일까지 우리 삼성 페이 첫 환전고객 대상 최초 1회에 한해 100% 환율우대가 적용되며,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에서 환전신청 당일 수령도 가능하다.

또 이달 31일까지 삼성페이를 통해 우리은행 계좌 및 체크카드 개설시 추가로 주요통화 100% 환율우대 및 여행자보험 무료가입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삼성페이를 통한 환전 경험이 없는 고객이라면 우리 삼성 페이 환전서비스를 통해 100% 환율우대와 공항에서의 신청 당일 수령이라는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병언 기자 moonnuri@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우리 삼성 페이' 환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