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틀트립' 이현이X박가원, 마카오 육아여행…"우리끼리만 알고싶은 여행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틀트립' 이현이, 박가원이 아들과 함께 마카오 여행에 나섰다.

19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모델 이현이와 아들 홍윤서, 미스코리아 박가원과 아들 강유준이 여행 설계자로, 아스트로 문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현이-박가원은 '아이와 함께 가면 더 좋은 여행지'를 주제로, 육아도 여행도 모두 잡은 마카오 모자 여행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사진=KBS]
[사진=KBS]

이후 이현이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코스만 쏙쏙 뽑은 마카오 여행을 설계해 아이가 있는 김준현을 비롯한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그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인 만큼 이동 거리와 수단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소와 멤버십 할인 등 가성비 높은 고급 정보까지 몽땅 쏟아냈다고. 이에 김준현은 "딸들과 함께 이 코스 그대로 꼭 가보고 싶다"며 여행 욕구를 불태웠다고 전해져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배틀트립' 제작진은 "이현이-박가원은 아이도 부모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코스로 꽉 채워진 마카오 육아 여행을 설계해 스태프들까지 솔깃하게 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금주 방송을 눈 여겨 보시면 좋을 것 같다"면서 "모자가 함께 하는 만큼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여행기가 안방극장에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틀트립' 이현이X박가원, 마카오 육아여행…"우리끼리만 알고싶은 여행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