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ES]레노버, '카메라 최강' 바이브S1라이트폰 공개


셀카 기능에 강점, 5인치 풀HD 화면 탑재

[민혜정기자] 레노버가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2016에서 카메라 기능에 강점이 많은 '바이브 S1 라이트(Lenovo VIBE S1 Lite) ' 스마트폰을 공개한다고 6일 발표했다.

레노버 바이브 S1 라이트는 8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소니 이미지 센서(Sony image sensor), '셀피 플래시'를 탑재했다. 단체 사진을 촬영하는 경우에는 '파노라마 셀피' 기능을 이용하면 된다.

레노버는 셀카 기능을 강화 했을 뿐만 아니라 1300만 화소 PDAF(단계 감지 자동 초점) 후면 카메라와 듀얼 LED CCT(색온도) 후면 플래시를 추가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항상 선명한 색상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이브 S1은 5인치 풀HD 디스플레이와 영화, 뮤직비디오를 연속으로 재생하기에 적합한 2천700mAh 배터리 용량을 탑재했다. 이 제품은 64비트 미디어텍 MTK 6753 옥타코어 1.3 GHz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또 16GB의 기본 내장 메모리와 함께 마이크로SD 슬롯으로 최대 32GB의 확장 메모리를 제공해 음악, 영화, 게임, 이미지 등을 실행할 수 있다.

레노버 바이브 S1 라이트는 메탈 프레임과 인체공학적인 후면 곡선 디자인으로 매우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매트 화이트(Matte White)와 매트 블루(Matte Blue) 색상의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ES]레노버, '카메라 최강' 바이브S1라이트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