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가습기+청정기' 에어워셔 9종 출시


청정기능 강화한 '숨 에어' 출시···24만9천원~

[민혜정기자] 위닉스는 가습기와 공기청정기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2014년형 에어워셔 9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2014년형 위닉스 에어워셔는 99.9% 헤파필터(HEPA Filter)를 탑재해 검증된 공기청정기능을 추가한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Air)'와 기존 에어워셔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위닉스 에어워셔 숨'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위닉스 에어워셔 숨 에어(Air)'는 공기청정기능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한국공기청정기협회 공기청정 CA인증을 획득했다. 기존 제품에 이어 대한산부인과의사회 추천 인증을 획득했다.

또 5단계 에어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에 대해 99.9% 이상 제균 기능을 갖췄다. 사계절 내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단독 운전이 가능한 공기청정기능과 산소이온발생장치인 '플라즈마웨이브' 기능도 적용했다.

'위닉스 에어워셔 숨'은 기존 위닉스 에어워셔의 기능을 대거 강화했다.400cc, 450cc, 500cc 등 다양한 용량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두 제품 모두 누구나 손쉽게 제품을 관리하고 청소할 수 있도록 '이지 팬(Easy Fan)'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위닉스의 특허기술인 '슬라이딩 서랍식 수조'도 적용했다.

이외에도 ▲수조의 물이 외부로 넘치는 것을 줄여주는 물 넘침 방지 기술 ▲동급 대비 대용량의 7리터(L) 수조 ▲아이들로 인한 기기 오작동을 방지하는 '차일드 락(lock)' ▲손쉽게 물 보충을 알 수 있는 알림 LED 등 제품 사용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기술이 탑재됐다.

위닉스 에어워셔 신제품은 24만9천원에서 39만 9천원대로 출시된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