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구본준 부회장 "고객 최우선, 1등 LG " 강조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 개최

독한 DNA를 확산 '1등 LG' 재건에 나선 구본준 부회장이 이를 위한 '고객 최우선'전략을 주문했다.

LG전자 구본준 부회장은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에 참석, 이같이 강조했다.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중점추진과제와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이날 구본준 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는 우리 모두의 미래를 결정하게 될 중요한 시기가 될 것"이라며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쳐서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자"고 역설했다.

구 부회장은 또 "고객이 최우선이며, 고객이 원하는 것을 미리 생각하고, 빠르게 준비해서, 독하게 실행하자"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고객 최우선 ▲인적자원(판매사원) 역량 강화 ▲지점 경쟁력 강화 등을 당부하며 "1등 LG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전무도 올해 ▲각 제품별/매장별 이기는 전략 수립 및 실행 ▲판매사원 역량 강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중점추진과제로 추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구본준 부회장 "고객 최우선, 1등 LG "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