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주뿌리병원,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 의료서비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관절 전문병원’ 충북 청주뿌리병원(병원장 이신노)이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본부장 고인용)에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주뿌리병원은 14일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와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뿌리병원에서 있은 협약식에는 청주뿌리병원 이규진 원무과장과 김성록 대외협력팀장,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 고인용 본부장과 안영록 취재부장이 참석했다.

이규진 청주뿌리병원 원무과장과 고인용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장(왼쪽부터)이 14일 뿌리병원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양규 기자]
이규진 청주뿌리병원 원무과장과 고인용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장(왼쪽부터)이 14일 뿌리병원에서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임양규 기자]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신뢰를 기반으로 상호 간 각종 행사와 프로그램 등에 협력한다.

특히 뿌리병원은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 직원과 운영위원, 그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건강검진 등 다양한 의료서비스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에 대한 자문 역할을 할 운영위원회는 각계인사 10여명으로 오는 6월까지 구성 예정이다.

이규진 청주뿌리병원 원무과장은 “아이뉴스24와의 업무협약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생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인용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장은 “충북취재본부 구성원에 의료서비스 제공을 약속한 뿌리병원 측에 감사드린다”며 “뿌리병원과 상생발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관절 전문병원인 청주뿌리병원은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일반외과 등 5개 진료과와 200병상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전문성을 가진 의료진과 최신 장비를 갖춰 지난 2022년 보건복지부의 ‘4기 2차 관절전문병원’으로 선정됐다.

/청주=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주뿌리병원, 아이뉴스24 충북취재본부 의료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