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공개…"조주완 사장 연사 예정"


'CES 2024' 앞서 개최…"AI로 연결·확장된 미래 고객경험 제시"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전자가 내년 1월 'CES 2024' 개막에 앞서 자신들이 선보이게 될 혁신과 비전을 공개하는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의 초청장을 공개했다.

LG전자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이미지. [사진=LG전자]
LG전자 글로벌 프레스 콘퍼런스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이미지. [사진=LG전자]

LG전자는 내년 1월 8일 오전 8시(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고객의 미래를 다시 정의하다'는 의미의 '리인벤트 유얼 퓨처'를 주제로 'LG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조주완 사장은 대표 연사로 등단해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모하는 LG전자가 인공지능(AI)과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사업 영역에서 선보이게 될 고객경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등 1000여명이 참석한다.

앞서 조 사장은 지난 7월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변화하겠다는 '2030 미래비전'을 공개한 바 있다. 비전은 그동안 집안 공간을 중심으로 혁신을 이어온 사업을 커머셜, 모빌리티, 가상공간 등으로 확대하고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연결, 확장하해나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LG 월드 프리미어'는 LG전자 글로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LG 월드 프리미어' 초청장 공개…"조주완 사장 연사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