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하반기 기대작 '워헤이븐' 국내 사전등록


21일 오전 10시 얼리 억세스…참여시 보상 지급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오는 21일 오전 10시 얼리 억세스를 앞둔 하반기 기대작 '워헤이븐(Warhaven)' 국내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 오전 8시 59분까지 넥슨닷컴을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얼리 억세스 이틀 전인 19일 오전 10시부터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넥슨캐시 3만원 당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또한 10월 19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얼리 억세스 기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워헤이븐은 칼, 창 등 냉병기가 존재하는 중세 판타지 세계 '헤러스'에서 '연합'과 '마라' 두 진영으로 나뉘어 자신들이 믿는 영웅의 교리에 따라 끝없이 맞붙는 대규모 팀 대전 PvP 게임이다. 회사 측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액션을 선사하고자 플레이어 인원 변경, 신규 모드 도입, 영웅 변신 시스템 개편 등을 예고한 바 있다.

워헤이븐 개발을 총괄하는 이은석 넥슨 디렉터는 "국내 이용자들의 기대와 응원에 부응하고자 개발진 모두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워헤이븐 얼리 억세스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얼리 억세스에서 새로워질 워헤이븐 전장의 모습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개발진 플레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영상은 5일, 7일, 11일 오후 6시에 1편씩 공개되며, 3인 구성의 유기적 분대 플레이와 더불어 재정비를 마친 '호송전'과 '진격전', 6대6으로 맞붙는 '쟁탈전'을 미리 살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하반기 기대작 '워헤이븐' 국내 사전등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