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한국조폐공사와 '메이플스토리' 20주년 기념메달 출시


판매 수익금 일부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기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한국조폐공사와 협업해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20주년 기념메달을 출시한다고 1일 발표했다.

넥슨은 지난 6월 10일 열린 메이플스토리 'NEW AGE' 여름 쇼케이스에서 웹툰, 음악회, 리얼 월드 프로젝트 등의 IP 확장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이중 첫 번째 타자로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한 메달을 선보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제로 다양한 기념메달을 출시해온 한국조폐공사와 협업해 최초로 게임을 모티브로 한 기념메달을 제작했다.

[사진=넥슨]
[사진=넥슨]

메이플스토리 20주년 기념메달은 금메달 500개, 은메달 5천개 한정 수량 제작되며 메이플스토리를 상징하는 단풍잎, 주황버섯, 20주년 엠블럼 등이 새겨졌다. 메달은 메이플스토리 월드와 20주년을 기념하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특별 패키지에 담긴다.

판매처는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Hmall, 더현대닷컴, 풍산화동양행 온라인 스토어 등으로, 8월 2일 더현대닷컴과 8월 10일 Hmall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8월 1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국조폐공사 오롯디윰관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기념메달 2종을 전시하는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한편 넥슨은 한국조폐공사와 기념메달 판매 수익금 일부를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한국조폐공사와 '메이플스토리' 20주년 기념메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