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신증권, '2023 하반기 증시 전망' 온라인 세미나 개최


하반기 구조적 성장 예상 업종 제시

[아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대신증권이 하반기 증시전망을 소개하는 온라인 세미나를 연다.

대신증권은 26일 '2023 하반기 증시 전망' 온라인 세미나를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이 하반기 증시 전망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
대신증권이 하반기 증시 전망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

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경기 흐름과 통화정책 전망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을 설명하는 자리다. 이경민 투자전략팀장이 하반기 코스피 경로를 상고하저로 제시하고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팀장은 하반기 주요국 경기와 통화정책을 전망하고 코스피 내 실적개선과 구조적 성장이 예상되는 업종을 제시한다.

세미나는 30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크레온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박환기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미국 부채한도 협상 등의 글로벌 변수로 증시 변동성이 커지면서 투자전략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2023년 하반기 투자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신증권, '2023 하반기 증시 전망' 온라인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