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 행정사무감사 현지 확인


고기동 사회복지시설 조성 현장 등 방문

[아이뉴스24 변준성 기자] 경기도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이진규)가 지난 24일 소관 집행부서가 담당하는 주요 사업지와 민원 현장 등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에 대비한 현지 확인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현장 방문지는 ▲고기동 사회복지시설16호 조성공사 현장 ▲죽전데이터센터 도로굴착허가 현장 ▲플랫폼시티 사업현장과 구성동 연결교량(구성2교) ▲기흥호수공원 조성공사 현장 ▲이동읍 천리~덕성리간 도로확장 공사현장이다.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지난 24일 고기동 사회복지시설16호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용인특례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가 지난 24일 고기동 사회복지시설16호 조성공사 현장을 방문하고 있다. [사진=용인특례시의회]

이날 현지 확인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의 일환으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들은 각 소관부서의 사업대상지와 민원 현장을 살펴보고, 운영 전반과 현안을 점검하며 용인시 관계자들이 제시한 의견을 청취했다.

이진규 위원장은 "각 지역별로 더욱 자세히 살펴봐야 할 현장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지역 주민들의 민원 사항을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으며, 불합리한 부분의 개선과 향후 재발 방지를 위한 대책이 마련되도록 이번 행정사무감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용인=변준성 기자(tcnew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용인시의회 도시건설위, 행정사무감사 현지 확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