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구 남구청, 2022년 가을,뚜벅 뚜벅 앞산 숲탐험 개최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지난 24일 구민체육광장에서 '2022년 가을, 뚜벅뚜벅 앞산 숲 탐험'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53팀(150명)의 신청 가족에게 티셔츠. 탐험키트(루페, 안대), 미션지를 제공한 이번 숲탐험은 가족단위로 앞산의 자연 속에서 숲해설가의 해설을 들으며 가족사진도 찍는 등 자연과 함께하는 여러 가지 다양한 체험활동이 펼쳐졌다.

지난 24일 뚜벅뚜벅 앞산 숲탐험에 나선 50여 가족들이 화이티을 외치고 있다. [사진=남구청]
지난 24일 뚜벅뚜벅 앞산 숲탐험에 나선 50여 가족들이 화이티을 외치고 있다. [사진=남구청]

숲 탐험을 마친 가족은 체험 후 숲 탐험에서 얻은 낙엽과 도토리 등 여러 가지 자연물을 이용해서 가족들이 힘을 합쳐 가족사진 만들기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숲 탐험을 한 가족은 ”오랜만에 자연과 함께하는 행사로 숲을 사랑하는 가족들이 모여 하나가 되는 기분으로 아름다운 가을에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가족 가을 여행으로 탐험 대장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오감만족 숲 탐험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구 남구청, 2022년 가을,뚜벅 뚜벅 앞산 숲탐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