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일은 천재', 김광규→이장준 출연 확정…내달 15일 첫 방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새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천재'에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이 출연한다.

18일 KBS Joy는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이 오는 9월 15일 밤 10시 첫 방송되는 새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천재'의 예체능부 4인방으로 낙점됐다"라고 밝혔다.

KBS joy '내일은 천재'가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사진=KBS Joy]
KBS joy '내일은 천재'가 오는 9월 15일 첫 방송된다. [사진=KBS Joy]

'내일은 천재'는 언론 고시계의 그랜드슬램 달성이라는 전설적인 이력에 예능감까지 갖춘 전무후무한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와 천재를 꿈꾸는 예체능부 4인방의 두뇌 계발 버라이어티다.

공부보다 잘하는 게 많았고, 공부를 할 수 없는 어쩔 수 없는 환경 때문에 공부를 소홀히 했던 '예비 천재' 예체능부 4인방이 매회 각 분야의 최고 일타강사들이 준비한 신박한 클래스를 함께하며 천재력을 키워나간다.

예체능부 4인방으로는 김광규, 김태균, 곽윤기, 이장준이 확정됐다. 연기와 예능을 오가며 '신스틸러'로 활약 중인 김광규, 한국야구사에서 '역대 최고 우타자' 중 한 명으로 불리는 김태균,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메달리스트이자 '예능 루키'로도 우뚝 선 곽윤기, 아이돌계의 '입담 천재'로 급부상한 이장준까지, 이름만 들어도 각 분야에서 '천재미'가 가득한 예체능부 4인방이 어디까지 '천재력'을 키워나갈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한 분야에 집중해 업적을 세웠으나 공부에는 순수한 분들이 예체능부 4인방이다"라면서 "자신의 두뇌 계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인 만큼, '브레인 가이드' 전현무 및 일타강사들과 어떤 케미스트리를 형성하며 성장해나갈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일은 천재'는 오는 9월 15일 목요일 밤 10시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일은 천재', 김광규→이장준 출연 확정…내달 15일 첫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