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온앤오프, 군백기 앨범에도 아이튠즈 K팝앨범차트 정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에도 핫한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가 발매 하루도 지나지 않아 호주, 홍콩, 일본,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5개 국가 및 지역에서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단체 이미지 [사진=WM엔터테인먼트]

더불어 미국에서 2위, 캐나다, 인도네시아, 대만, 베트남에서 3위, 영국에서 4위를 기록하는 등 총 12개 지역에서 10위권 안에 랭크되었다. 특히 필리핀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에서까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홍콩과 인도네시아에서 2위, 사우디아라비아와 베트남에서 3위, 일본에서 7위에 진입하는 등 8개 지역에서 전체 앨범 차트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인 화제성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Your Song'은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상위권에 안착했다. 함께 공개된 신곡 'Runaway', 'Traveler', 'GUCCI', 'My Song'은 물론 활동 곡 리마스터 버전 음원까지 모두 차트인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발매와 동시에 공개된 타이틀곡 'Your Song'의 뮤직비디오 역시 오랜만에 만나는 온앤오프의 반가운 얼굴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그동안 선보여왔던 온앤오프만의 탄탄한 세계관과 그 연장선의 이야기를 화려한 CG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타이틀곡 'Your Song'은 '노래로 이어진 교감이 있다면, 우리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만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온앤오프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매력을 촘촘한 곡의 서사와 풍성한 사운드로 풀어내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준다.

한편, 지난 16일 발매된 온앤오프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온앤오프, 군백기 앨범에도 아이튠즈 K팝앨범차트 정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