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미가' 고윤, 선명한 복근에 멍뭉美까지…반전 매력 가득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고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윤의 다채로운 면이 담긴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 비하인드 스틸컷을 방출했다.

배우 고윤의 반전 매력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배우 고윤의 반전 매력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고윤은 지난 12일 첫 공개된 TVING 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1회에서 공개된 복근을 위해 촬영 틈틈이 운동을 하고 있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 놓지 않고 꼼꼼히 체크 하는 열정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놀이공원에서 촬영용 솜사탕을 들고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표정으로 웃는 모습과 카메라를 향해 장난꾸러기 같은 포즈를 취해 탄탄한 복근에 반전 있는 매력으로 남친의 정석을 보여주며 역할에 완벽 빙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 '개미가 타고 있어요' 1회에서 고윤은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던 도중 미서(한지은 분)가 주식에 결혼 자금을 투자한 사실을 알고 그 자리에서 홀로 떠나는 장면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케했다.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미가' 고윤, 선명한 복근에 멍뭉美까지…반전 매력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