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호중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9월 개봉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두 번째 영화이자 이탈리아 음악 여행을 담은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가 CGV 단독, 스크린X 오리지널로 9월 개봉된다.

2020년 개봉된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에 이은 두 번째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스타이기도 한 김호중의 파노라마와 같은 음악 여정을 담는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포스터 [사진=CJ 4DPLEX]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포스터 [사진=CJ 4DPLEX]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광, 서정적이면서도 담백한 여행길, 그리고 오직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의 미공개 무대가 감성을 자극한다.

스무 살, 음악을 향한 열정과 간절함이 가득하던 시절 유학을 떠났던 이탈리아를 다시 찾은 김호중은 과거의 자신과 재회하며 지난 시간 걸어온 자신의 음악 여정을 돌아본다. 여행에는 김호중의 절친들인 시인 원태연, 작곡가 이주호가 함께한다. 여기에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공연 실황 영상이 스크린X로 최초 공개 될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풍광과 함께 '김호중의 클래식 공연 무비, 다시 찾은 이탈리아'라는 카피로 시선을 잡아 끈다.

김호중의 두 번째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의 공연 장면은 정면 스크린을 포함해 좌우 벽면까지 영화관 3면에 모두 영상이 펼쳐지는 스크린X 오리지널로 촬영됐다. 2020년 김호중의 첫 번째 영화 '그대, 고맙소'를 비롯해 그동안 보여준 콘서트 무비의 흥행 선례로 입증된 바와 같이 스크린X는 생생한 현장감을 살린 영화 관람에 최적화된 CGV의 특별관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호중 영화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 9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