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주식차트 파도타기 게임 출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주식차트 파도타기 게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메타버스 캐릭터를 조작해 주식차트 형태의 파도를 타며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주요 해외종목(애플, 알파벳A, 테슬라, 나이키, 코카콜라, 스타벅스)의 5년간 실제 주식차트를 반영한 6개의 파도 모드가 마련돼 있다.

유진투자증권이 메타버스 플랫폼에 '주식차트 파도타기' 게임을 출시했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게임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임 아이템 불로초 6개를 획득 후 유진투자증권이 출시한 간편투자앱 'U.TOO(유투)'의 신규 계좌를 개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서핑강습 패키지 2인권'을 제공한다. 가장 먼저 불로초 6개를 획득한 유저 10명은 제조도의 대체불가토큰(NFT) 아파트도 받을 수 있다. 게임화면과 홍보 전단지를 SNS에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총 30명에게 커피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송경재 유진투자증권 전략기획실장은 "주식투자에 관심이 높은 MZ세대 대상으로 건강한 투자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획기획과 협업해 이번 게임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들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바탕으로 이들이 건전하고 성공적인 주식투자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