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 선봬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판매 상품, 방송 일정, 혜택 등을 편성표로 제공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신한카드가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애플리케이션(앱) 내에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를 론칭했다. 사진은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를 론칭했다. 사진은 신한카드 본사 사옥 입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 사내 벤처로 시작해 분사한 첫 번째 회사 '씨브이쓰리'가 라방 플러스 기술 개발에 참여했다.

라방 플러스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판매 상품, 방송 일정, 혜택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편성표 방식으로 보여준다. 관심 있는 방송의 사전 알림도 받을 수 있다. 신한플레이 앱의 디스커버 페이지 내 '이것만은 꼭' 코너에서 라방 플러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 '앱테크(애플리케이션과 재테크의 합성어)' 개념을 도입해 방송 사전 알림 신청 시 1마이신한포인트, 시청 시 5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첫 이용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에게 500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내달 말까지 방송 시청 시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라방 플러스 론칭 외에도 신한카드는 라이브 커머스에 직접 진출해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카드, 라이브 커머스 광고 플랫폼 '라방 플러스'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