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광주시 서구, (가칭)복합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아이뉴스24 이서영 기자]광주광역시 서구가 서구 풍암동에 건립 중인 (가칭) 서구 복합커뮤니티센터의 명칭을 공모한다고 12일 밝혔다.

문화예술향유와 지식정보 공유, 노인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건립 중인 복합커뮤니티센터는 오는 2023년 상반기 중에 개관 예정이며, 연면적 5천595㎡ 규모에 문예회관과 공공도서관, 노인복지관이 들어서는 서구의 대표적인 생활간접시설(SOC)이다.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에 건립 중인 (가칭) 서구 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 [사진=광주 서구]
광주광역시 서구 풍암동에 건립 중인 (가칭) 서구 복합커뮤니티센터 조감도 [사진=광주 서구]

이번 명칭 공모는 시민들과 소통하는 열린 복합문화공간의 기능에 걸맞게 시민들에게 친근감을 주고 지역의 특징을 잘 나타낼 수 있는 명칭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광주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서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25일까지 이메일이나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명칭은 내부심사와 시민 선호도 조사 후 최종 심사위원회를 거쳐 내달 중 공식 명칭을 선정하게 된다.

서구 관계자는 “시민이 중심이 되는 생활SOC 복합시설을 만들기 위해 명칭 공모를 준비한 만큼 새롭고 산뜻한 명칭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주=이서영 기자(bb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시 서구, (가칭)복합커뮤니티센터 명칭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