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하성 멀티 히트 SD는 LA 다저스에 3연패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김하성(27,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타격감을 다시 끌어올렸다. 샌디에이고는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다저스타디움에서 LA 다저스와 2022 메이저리그(MLB) 내셔널리그 원정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유격수 겸 7번 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2안타로 멀티 히트(한 경기 2안타 이상)를 달성했다. 시즌 타율은 종전 2할2푼3리에서 2할2푼8리(246타수 56안타)로 올라갔다.

그는 2회초 2사 2루 상황에서 첫 타석에 나왔다. 다저스 선발투수이자 좌완 타일러 앤더슨이 던진 4구에 배트를 돌렸고 중전 안타가 됐다. 그러나 2루 주자 루크 보이트가 홈으로 들어오지 못하고 3루에 멈춰 타점을 올리지 못했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오른쪽)이 3일(한국시간) 열린 LA 다저스와 원정 경기에서 4타수 2안타로 제몫을 했다. 그러나 샌디에이고는 이날 다저스에 2-7로 져 3연패를 당했다. [사진=뉴시스]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오른쪽)이 3일(한국시간) 열린 LA 다저스와 원정 경기에서 4타수 2안타로 제몫을 했다. 그러나 샌디에이고는 이날 다저스에 2-7로 져 3연패를 당했다. [사진=뉴시스]

5회초 선두타자로 맞은 두 번째 타석에서는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7회초 무사 1루 상황에서 다시 타석에 선 김하성은 앤더슨이 던진 3구째를 받아쳤고 이번에도 중전 안타로 출루했다. 이 안타로 올 시즌 개막 후 11번째 멀티 히트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8회초 2사 1루 상황에서 이날 마지막 타석에 나왔다. 바뀐 투수 레예스 모론타가 던진 2구를 밀어쳤으나 우익수 뜬공에 그쳤다.

샌디에이고는 다저스에 2-7로 져 3연패에 빠졌다. 다저스는 1회말 샌디에이고 선발투수 다르빗슈 유를 상대로 제대로 기선제압했다.

프레디 프리먼의 솔로포로 선취점을 뽑았고 추가점도 홈런으로 냈다. 후속타자 윌 스미스가 솔로포로 화답했고 1사 후 저스틴 터너가 다시 솔로 홈런을 쏘아 올렸다.

3-0 리드를 잡은 다저스는 2회말 트레이 터너의 적시타, 3회말에는 제이크 램이 적시 2루타를 각각 날려 5-0으로 달아났다.

샌디에이고는 7회초 트렌트 그리샴이 희생 플라이를 쳐 한 점을 만회했지만 다저스도 7회말 바로 달아났다. 맥스 먼시와 저스틴 터너가 희생 플라이를 쳐 7-1로 점수 차를 또 벌렸다.

샌디에이고는 8회초 보이트가 솔로포를 쳐 한 점을 더하는데 그쳤다. 앤더슨은 6.1이닝 동안 6피안타 2볼넷 6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투수가 됐다. 시즌 9승째(1패)를 올렸다.

다르빗슈는 홈런에 고개를 숙였다. 6이닝 8피안타(3피홈런) 10탈삼진 5실점하면서 패전투수가 됐고 시즌 4패째(7승)를 당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하성 멀티 히트 SD는 LA 다저스에 3연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