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휴가시즌 맞아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서울점, 7월 첫 주말 2일간 S리워즈 포인트와 유류비 2배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신라면세점이 고유가 시대를 본격적인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7월 첫 주말인 2일과 3일 단 2일간 2배의 유류비 상품권과 포인트 지급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휴가시즌을 맞아 해외여행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고유가 시대에 직접 서울점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유류비 2배 지원' 행사를 실시한다. 300불 이상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며, 1천불 이상 구매시 5만원을 증정한다. 오는 4일부터는 기존대로 300불 이상 구매시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자차를 이용해 방문하는 고객들 모두에게 무료 발렛서비스도 제공하기 때문에 발렛 확인증과 구매영수증을 1층 외부데스크에 제시하면 SK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택시를 타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S리워즈 최대 8천 포인트를 증정하는 행사도 상시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삼성카드로 구매시 삼성카드 혜택인 S리워즈 포인트를 2배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150불 이상 구매부터 1만불 구매까지 구매금액별로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로, 기존 최대 S리워즈 186만 포인트를 삼성카드 결제 시 246만 포인트(한화 317만원 상당)까지 상향 지급한다.

또한, 여름휴가 준비 고객들을 위한 '휴가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당일 700불과 1천500불 이상 구매고객에게 S리워즈 3만, 5만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구매금액별 S리워즈 포인트 증정행사와 중복 지급되며,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