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1지선]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 "군민이 잘사는 가평 만들 것"


[아이뉴스24 고성철 기자] 서태원 국민의힘 가평군수 후보가 제8대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가평군수 당선인으로 확정됐다고 2일 밝혔다.

2일 서태원 국민의힘 가평군수 후보가 당선증을 받고 기념쵤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태원 가평군수 후보 캠프]
2일 서태원 국민의힘 가평군수 후보가 당선증을 받고 기념쵤영을 하고 있다. [사진=서태원 가평군수 후보 캠프]

서 당선자는 "유세 현장과 도심의 상가, 햇볕 뜨거운 논과 밭에서 힘을 주시고 응원해주신 어르신, 선후배, 동료, 친구, 모든 군민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서 당선자는 선거운동 기간 흩어졌던 민심을 "하나로 통합하는 일을 선거에서 누구를 지지했든 이제 마음을 하나로 모아 새로운 지방정부 가평군의 군정의 성공을 위해 함께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민이 서태원에게 맡겨주신 가평군의 4년을 반드시 성공시켜서 군민 모두 잘 사는 지역사회로 만들겠다"면서 "반드시 성공 할 수 있도록 지켜 보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 당선인은 함께 경쟁하면서 가평군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던 송기욱, 박범서, 강태만, 장세민 후보에게 위로의 말을 전했다.

/가평=고성철 기자(imnews65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1지선]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 "군민이 잘사는 가평 만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