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1지선] 이강덕 포항시장 3선 성공… "살고 싶은 행복한 도시 만들 것"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포항 최초로 시장 3선에 성공한 국민의힘 이강덕 당선자는 "시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에 감사하다"며 당선소감을 밝혔다.

이 당선자는 2일 당선소감문을 통해 "시민 여러분의 변치않는 믿음으로 보내주신 열렬한 성원과 격려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면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지만, 성원에 힘입어 제 모든 것을 바쳐 일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2일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부인 최혜련 여사(오른쪽)와 함께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사진=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사무실]
2일 이강덕 포항시장 후보가 당선이 확정되자 부인 최혜련 여사(오른쪽)와 함께 지지자들의 환호에 답하고 있다. [사진=이강덕 포항시장 후보 사무실]

이어 "포항 발전을 위해 비전을 제시하며 정정당당한 선의의 경쟁을 해 준 상대 후보님과 무엇보다 저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열정적으로 도와주신 국민의힘 당원동지 여러분과 지지자 여러분들께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선거 과정에서 잠시 흩어졌던 마음들을 한데 모으는 시민 대통합을 우선적으로 완성하겠다"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응집된 에너지를 포항의 숙원사업인 영일만대교의 건설과 포스텍 연구중심 의과대학 설립, 그리고 포스코지주사의 포항 설치를 위해 한데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사랑하고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선택해 주셨듯이, 저 역시 시민들만 바라보고 섬기는 시장이 되겠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제 역할과 직책을 정직하게 수행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강덕 포항시장 당선자는 "민생을 세심히 살피고 포항의 희망찬 미래를 잘 설계해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포항을 만드는 것이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믿는다"며 "시민 여러분 모두가 꿈을 꾸고 이루어 가면서 행복을 느끼는 포항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1지선] 이강덕 포항시장 3선 성공… "살고 싶은 행복한 도시 만들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