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섬, 향수 사업 본격화…뷰티 사업 확장 속도


주요 백화점·면세점으로 유통망 확대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한섬이 향수 사업에 드라이브를 건다. 지난해 8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오에라'(Oera)를 론칭한 데 이어, 뷰티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

리퀴드퍼퓸바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사진= 한섬]
리퀴드퍼퓸바 플래그십스토어 전경. [사진= 한섬]

25일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오는 31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에 프랑스 니치 향수 (고가의 프리미엄 향수) 전문 편집숍 '리퀴드 퍼퓸바'(Liquides Perfume Bar)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향수 사업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리퀴드 퍼퓸바는 지난 2013년 프랑스 파리 마레지구에 론칭한 니치 향수 편집숍으로, 프랑스 최고 향수 유통·수출 전문가 중 한 명인 다비드 프로사드와 유명 공병 디자이너 필립 디 메오가 공동 창업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매장은 154㎡(약 47평) 규모로 비디케이, 퍼퓸 프라팡과 어비어스 등 10여 개 브랜드의 니치 향수·캔들(향초) 등 200여 품목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섬은 이번 리퀴드 퍼퓸바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향수 사업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구상이다. 우선, 현재 3곳(팝업 포함)인 리퀴드 퍼퓸바 오프라인 매장수를 서울지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올 하반기까지 10여 곳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 또한 올 하반기 내 서울시내 면세점 입점도 추진하고 있다.

한섬은 향수 사업 외에 뷰티 사업의 또 다른 한축인 오에라의 상품 라인업 보강과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도 나설 계획이다. 현재 세럼·앰플·크림 등 20여 개인 제품 라인업을 연내 쿠션·립밤 등 30여 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여기에 6월 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입점도 예정돼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섬, 향수 사업 본격화…뷰티 사업 확장 속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