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니플로우, 인텔과 '프로젝트CA' 기술·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인텔 기반 '프로젝트CA' 성능 최적화 진행

[사진=유니플로우]
[사진=유니플로우]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유니플로우(대표 김도경)는 인텔과 '프로젝트CA'의 개발 기술 협력 및 글로벌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유니플로우와 인텔은 지난 23일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MOU 체결식을 비대면으로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프로젝트CA는 인텔의 차세대 CPU, 그래픽 카드를 지원하게 된다. 또한 인텔의 아크 그래픽 하드웨어 Xe 슈퍼 샘플링(XeSS) AI 기반 업스케일링 기술 등을 적용해 프로젝트CA의 고품질 게임 그래픽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도경 유니플로우 대표는 "프로젝트CA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텔 프로세서 기반의 게임 성능 최적화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기획을 적극 모색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준호 인텔 클라이언트XPU제품 및 솔루션 그룹 아시아 클라이언트 어카운트 총괄 전무는 "이번 유니플로우와의 제휴를 계기로 인텔의 최신 플랫폼상에서 게이머들이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플로우가 유니티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CA는 고도의 전략성과 심리전을 즐길 수 있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니플로우, 인텔과 '프로젝트CA' 기술·글로벌 공동 마케팅 MOU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