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종혁 "대학생된 아들 탁수와 소주 10병 마셨다" ('떡볶이집 그 오빠')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떡볶이집 그 오빠' 이종혁의 새 직업은 아들 준수 매니저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연기할 때 행복한 배우이자 최고의 남편, 아빠인 이종혁이 출격한다. 이종혁의 다양한 인생 스토리가 펼쳐지는 가운데 그중에서도 언제나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종혁 가족의 이야기가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떡볶이집 그 오빠'에서 이종혁의 새 직업이 공개된다. 바로 준수의 매니저라는 것. 실제로 최근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준수가 출연했을 때 이종혁이 함께 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종혁은 "우리 회사 매니저에게 부탁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부탁할 수 없는 일 아닌가"라고 답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 예고편 이미지. [사진=MBC에브리원 ]
'떡볶이집 그 오빠' 예고편 이미지. [사진=MBC에브리원 ]

또 이종혁은 연기자를 꿈꾸고 있는 첫째 아들 탁수와의 일화도 공개한다. 탁수가 연기를 잘하는 것 같냐는 물음에 이종혁은 "아직은…"이라고 답한 뒤 "탁수가 연기하다가 머리가 찢어진 적이 있다. 그래서 내가 연기를 힘으로 하지 말라고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유쾌하게 말했지만 말속에 아들 탁수에 대한 애정이 가득해 훈훈함을 안긴다.

이어 이종혁은 스무 살이 넘은 탁수와 술 한 잔 할 때가 있다고 밝힌다. 이종혁은 "한 번은 탁수와 소주 10병을 먹었다. 그거 다 먹고 또 모자라서 막걸리도 먹었다"고 말한 뒤 술 취한 부자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떡볶이집 그 오빠'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혁 "대학생된 아들 탁수와 소주 10병 마셨다" ('떡볶이집 그 오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