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8주년 기념 '전야제' 아이템 제공


내달 12일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전야제 형식의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발표했다.

[사진=컴투스]

글로벌 서비스 8주년인 오는 6월 12일까지 매일 서머너즈 워에 접속해 미션을 달성하면 각 일자에만 받을 수 있도록 지정된 선물이 주어진다. 이용자는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시험의 탑, 이계의 틈 등 전투 콘텐츠를 이용하고 에너지 사용 미션을 달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하게 된다.

매일 최대 400개 에너지를 사용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비롯해 5성 무지개몬, 신비의 소환서 등의 구성을 받는다. 특정 횟수만큼 에너지 사용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빛과 어둠의 소환서, 데빌몬 등 아이템을 보너스로 받는다.

또 컴투스는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영웅 던전 리턴즈'를 2탄에 나눠 실시한다. 영웅 던전 리턴즈로 이용자는 주어진 몬스터 중 자신이 선택한 몬스터의 영웅 던전을 플레이하고, 보상으로 지급된 소환서 조각으로 해당 몬스터를 획득한다.

총 10마리 영웅 던전 몬스터 중 2마리를 자신의 몬스터로 획득할 수 있으며, 1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오는 5월 27일 오전까지, 2차 영웅 던전 리턴즈는 6월 17일 오후부터 6월 24일 오전까지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