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 '인스타 맛집' 된다…15m 벌룬 벨리곰 설치 계획


오픈 5주년 맞은 롯데월드타워, 'High Five Festival' 개최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롯데월드타워에 초대형 벨리곰이 설치된다.

28일 롯데월드타워는 내달 1일부터 24일까지 오픈 5주년을 맞이한 'High Five Festival'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3천600㎡(약 1천100평) 규모의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야외 잔디광장)는 월타 피크닉파크로 변신해 고객들을 맞이한다. 총 30석,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돗자리존, 빈백존, 캠핑체어존을 구성해 도심 속 휴양 피크닉을 연출하고, 주말에는 어쿠스틱 밴드와 아카펠라 공연팀으로 구성된 언플러그드 라이브 버스킹을 진행해 봄의 감성을 담은 뮤직 피크닉도 제공한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 예정인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 [사진=롯데월드타워]

아울러 롯데홈쇼핑에서 자체 개발한 15m 특대형 벌룬 벨리곰도 전시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파크 옆 프레쉐어 매장에서 벨리곰 굿즈샵도 운영할 예정이다. 벨리곰은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콘셉트로 현재 110만 팬덤을 보유한 롯데홈쇼핑 캐릭터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는 봄 기운을 만끽하고 페스티벌 분위기를 연출하는 포토존 2개소를 마련할 예정이다. 고객이 부스 내부에 입장해 버튼 터치 시 벚꽃잎이 쏟아지는 '벚꽃샤워 포토존'은 꽃가루 속 다이내믹한 포토 연출이 가능하고, 사방을 꽃으로 가득 설치한 '플라워월 포토존'은 꽃 속 느낌의 포토 연출을 제공한다.

또한 일상 속 친환경 실천으로 지구와 친구가 되어 보자는 콘셉트의 '아름다운 친구' 공방 부스도 운영한다.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업사이클링 DIY(Do It Yourself) 공방 체험 부스로 친환경 DIY 가죽공방, 친환경 세제 리필 스테이션 등 체험이 가능하다. 일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면 선착순 200명 참여 가능하다.

류제돈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5년 동안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봄 기운이 가득한 롯데월드타워‧몰에서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지쳐있는 모두에게 도전과 열정의 상징인 롯데월드타워가 희망의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