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쉐보레, 신입생 등 새출발 고객 최대 30만원 지원


3월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쉐보레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2 새봄, 쉐보레와 함께' 캠페인을 통해 국내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말리부 구매 고객에게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2.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기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이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할부를 선택할 경우,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3.0~3.9%의 저리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또는 고객의 콤보 할부 선택 시 80만 원의 현금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이율 3.3~4.3%의 장기 할부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30만 원의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2022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사진=쉐보레]

또한 신입생, 졸업생, 신규 입사자, 퇴사자, 신혼부부, 출산×임신 가정, 신규 사업자, 신규 면허 취득자까지 총 9가지 그룹의 고객을 대상으로 '새출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네 차종으로,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외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정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봄철을 맞아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등 쉐보레 브랜드의 인기 모델을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새출발을 시작하는 고객은 물론, 평소 차량 구매를 고려하던 이들이 쉐보레와 함께 풍성한 3월의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보레, 신입생 등 새출발 고객 최대 30만원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