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제품·전략 베일 벗는 삼성전자…'라이프 언스토퍼블' 개최


한국 시간 오후 5시부터 온라인 진행…주요 신제품·전략 공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삼성전자가 자체 온라인 행사인 '라이프 언스토퍼블(Life Unstoppable)'을 통해 유럽을 위주로 한 하반기 주요 신제품과 전략 등을 공개한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영국 시간 오전 9시(유럽 시간 오전 10시)부터 온라인으로 '라이프 언스토퍼블' 행사가 약 45분 동안 개최된다. 한국 시간으로는 이날 오후 5시 시작이다.

삼성전자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올해 독일에서 열리는 유럽 국제가전박람회(IFA)에 불참하는 대신 이번 자체 온라인 행사를 통해 하반기 신제품 등을 선보이기로 했다.

 [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이날 행사에서는 홈 시네마 프로젝터인 '더 프리미어(가칭)'를 비롯해 '프로젝트 프리즘(Project PRISM)'을 기반으로 한 유럽향 비스포크 냉장고,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맞춤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그랑데 AI'의 주요 기능을 도입한 세탁기∙건조기 신제품 등이 소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7월 영국 뉴스룸을 통해 휴대폰, 웨어러블 기기, TV, 오디오, 가전 제품 등 분야에서 최신 혁신을 선보이기 위한 몰입형 가상현실(VR) 행사인 '라이프 언스토퍼블'을 개최한다고 예고한 바 있다.

당시 삼성전자 측은 "새로운 제품들을 발표하고 이 제품들이 오늘날 디지털로 연결된 생활 방식에 엔터테인먼트와 창의성, 효율성을 어떻게 제공하는지를 시연하기 위해 가상 세계로 초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벤자민 브라운 삼성전자 유럽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휴대폰, 웨어러블 기기, TV, 가전 제품 등 새로운 라인업을 공개하는 방식을 재창조하게 돼 기쁘다"며 "이는 삼성전자의 연결되고 혁신적인 기술이 어떻게 '멈출 수 없는 삶'을 부채질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제품·전략 베일 벗는 삼성전자…'라이프 언스토퍼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