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4' 조승욱CP "빅뱅 GD, 태양 모시고 싶다"


토요일 밤 10시 방송

[김양수기자] '히든싱어4' 조승욱 CP가 "빅뱅의 GD와 태양을 모시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17층 회의실에서 JTBC '히든싱어 시즌4'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올해로 시즌4를 맞은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을 그린 음악 프로그램. 조승욱 CP는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을 추진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같이 나오기에 찾아가서 만나고 의논했는데 여러가지 스케줄 상 아쉽게 안됐다"라며 "시즌5를 하게 될지는 모르나 나중에라도 함께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엔 보아, 김진호, 민경훈, 신해철, 이은미, 소찬휘, 김정민 등이 출연했다. 앞으로 김연우, 임재범, 코요테 신지, 거미, 변진섭 편 방송을 앞두고 있다.

조 CP는 "이번 시즌을 앞두고 고민이 많았다. 이은미, 김연우, 거미, 소찬휘 등은 모창이 어려운 분이다. 시즌1부터 생각만 하고 미뤄뒀다. 이번엔 미뤄둔 숙제를 죽기살기로 풀었다. 어려움이 컸지만 다행히 잘 되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히든싱어4'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4' 조승욱CP "빅뱅 GD, 태양 모시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