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애쉬비·트루디·헤이즈, '언프리티 랩스타2' 합류


총 11명 중 10명 공개

[정병근기자]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할 언더 여자 래퍼 3인방이 추가로 공개됐다.

엠넷 측은 24일 헤이즈, 애쉬비, 트루디가 '언프리티 랩스타2'에 합류한다고 밝히며 각 멤버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로써 앞서 합류가 확정된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길미, 피에스타 예지, 키디비, 캐스퍼, 안수민에 3명이 추가돼 총 11명의 래퍼 중 10명이 공개됐다.

먼저 헤이즈는 지난해 첫 싱글 앨범을 통해 데뷔한 언더래퍼로 시크한 외모에 반전이 있는 허당 매력의 소유자다. 이날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헤이즈는 "랩 하러 나왔으면 가식 따윈 벗고 제대로 붙어보자"라고 강렬한 랩 가사로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애쉬비는 데뷔 싱글부터 19금을 넘나드는 섹시한 랩을 선보였다. 티저영상에서 애쉬비는 노골적인 묘사와 발칙한 표현이 인상적인 랩가사와 섹시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애쉬비는 기존 여성래퍼들에게서 찾아 보기 힘든 파격적이고 농도짙은 랩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트루디는 공연무대나 방송출연 경험이 전혀 없는 신예래퍼로 방송을 통해 드러날 트루디의 실력과 잠재력이 어떨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제작진에 따르면 트루디의 티저 영상을 보고 MC 산이를 비롯한 기성래퍼들이 그 실력에 크게 놀랐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고 각자의 분야에서 국내 최고 여성 래퍼를 꿈꾸고 있는 11인을 공들여 섭외했다. 배경도 스타일도 각자 다른 개성강한 여자래퍼 11인이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진정한 래퍼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11명의 래퍼 중 아직 이름이 밝혀지지 않은 남은 한 명의 래퍼가 누구일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언프리티 랩스타2'는 컴필레이션 앨범 제작을 놓고 벌어지는 실력파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9월1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애쉬비·트루디·헤이즈, '언프리티 랩스타2'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