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서진 "'삼시세끼'에 출연? 기사 보고 알았다"


"한가로운 농촌 생활 기대했는데"

[권혜림기자] 배우 이서진이 요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삼시세끼'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알렸다.

15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tvN 새 프로그램 '삼시세끼'(연출 나영석·박희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나영석·박희연 PD와 배우 이서진,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 옥택연이 참석했다.

'삼시세끼'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담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 등 히트 프로그램을 내놨던 나영석 PD가 새로 선보이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이서진과 옥택연이 시골에서 동거동락하며 집 근처의 음식 재료들을 활용해 삼시 세 끼를 해결한다.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 시리즈에 이어 나영석 PD와 다시 뭉쳤다. 그가 '삼시세끼'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히트 프로그램 이후 두 사람의 재회로 시선을 모았다. 이서진은 "제가 이 프로그램을 한다는 것을 기사로 처음 알았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무슨 프로그램인지 궁금해 나영석PD와 통화했는데 너무 진심어린 목소리로 '쉬어 가는 힐링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 좋을 것'이라고 했다"며 "그 전에 특별한 기사도 없었고 순진하게 생각했었다. 함께 해외도 많이 다니고 했으니 거짓말을 할 것이라 생각 안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한가로운 농촌 생활을 생각했었는데 사전 미팅을 차일피일 미루더라. 녹화 며칠 전 갑자기 만나자고 해서 들었는데 구체적으로는 이야기를 안하고 농촌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해서 처음에 마음 편하게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이서진은 '삼시세끼'를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리즈와 같은 요리 프로그램일 것이라 예측했지만 기대는 보기 좋게 깨졌다. 이서진은 "세트를 지었다길래 '마스터셰프' 같은 것인 줄 알았다"고 알려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이어 "이 프로그램이 '꽃보다 할배'보다 더 힘든 것이 사실이다. '꽃보다 할배'는 외국의 좋은 경치를 보는 낙이라도 있었는데 시골에선 낙이 없다"고 덧붙여 폭소를 안겼다.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첫 화에는 이들과 '참 좋은 시절'에서 호흡했던 배우 윤여정과 최화정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서진 "'삼시세끼'에 출연? 기사 보고 알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