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PD "이서진·옥택연, 음식 못해도 정성 아름다워"


"둘 다 맛을 잘 아는 것 같진 않다"

[권혜림기자] 배우 나영석과 옥택연의 요리 프로그램 '삼시세끼'를 연출한 박희연 PD가 두 배우의 요리 실력을 솔직하게 평가했다.

15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tvN 새 프로그램 '삼시세끼'(연출 나영석·박희연)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나영석·박희연 PD와 배우 이서진, 그룹 2PM의 멤버이자 배우 옥택연이 참석했다.

'삼시세끼'는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담는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tvN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 등 히트 프로그램을 내놨던 나영석 PD가 새로 선보이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이서진과 옥택연이 시골에서 동거동락하며 집 근처의 음식 재료들을 활용해 삼시 세 끼를 해결한다.

나영석 PD와 함께 프로그램을 연출하는 박희연 PD는 두 배우가 마련한 음식을 맛본 소감을 묻자 "맛은 별로였다. 두 분 다 맛을 잘 아는 분은 아닌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맛은 별로였지만 그 과정은 저희가 보기에 좋았다"며 "두 분이 음식 맛도 잘 모르고 하실 줄도 모르지만 할 때만은 굉장히 몰입한다"고 알렸다. 이어 "고춧가루를 빻거나 마늘을 빻을 때 굉장히 정성으로 해 아름다웠다"고 덧붙였다.

'꽃보다 할배'에 이어 다시 이서진과 프로그램을 하게 된 나영석 PD는 "나도 이 프로그램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잘 몰랐다"고 입을 연 뒤 "옛날부터 이서진 형과 요리를 키워드로 프로그램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고 알렸다.

그는 "내 힘으로 정성을 다해 음식을 만들고 그렇게 소중하게 만들어진 음식을 소중한 이들에게 대접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삼시세끼'를 설명한 뒤 "큰 갈등이 있거나 스펙터클한 면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마음과 정성이 느껴지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삼시세끼'는 지난 3월 '꽃보다 할배' 스페인 편에서 할배들을 위해 된장찌개를 끓으려 서툰 요리 실력으로 고군분투했던 이서진이 출연애 시선을 끈다. 당시 제작진은 이서진에게 '요리왕 서지니'라는 프로그램을 장난스레 제안한 바 있다.

오는 17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50분 방송된다. 첫 화에는 이들과 '참 좋은 시절'에서 호흡했던 배우 윤여정과 최화정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PD "이서진·옥택연, 음식 못해도 정성 아름다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