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라 구하라, 컴백 티저 공개…민낯 순수+강렬 섹시


4인조 카라, 18일 미니 6집 앨범으로 컴백

[이미영기자] 걸그룹 카라가 멤버 구하라를 끝으로 개인별 티저 공개를 완료하고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카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구하라의 미니 6집 앨범 '데이앤나이트(DAY&NIGHT)'의 개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구하라는 순수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반전매력으로 팬심을 유혹한다. 민낯에 가까운 네추럴한 메이크업에서는 청순함을, 이어지는 강렬한 메이크업에서는 도도한 섹시함을 연출하면서 극과 극의 매력을 오간다.

카라의 컴백 티저 영상은 11일 새 멤버 허영지를 필두로 이날 박규리와 한승연, 구하라 순으로 공개됐다. 새 앨범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짧은 영상일 뿐만 아니라 앨범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개인 티저에 4명의 멤버가 각자 들고 있는 꽃들이 달라 그 의미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멤버별 개인 티저를 공개한 카라는 오는 18일 미니 6집 앨범 'DAY & NIGHT'로 컴백한다. 앨범 발매 날에 맞춰서 팬들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 옆차기가 만들어낸 타이틀곡 '맘마미아'(Mamma Mia)를 비롯한 신곡의 첫 무대를 공개하면서 카라의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라 구하라, 컴백 티저 공개…민낯 순수+강렬 섹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