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디오, 귀요미 男男케미 '훈훈'


인기 추리소설 작가 조인성-열성팬 디오, 이들의 관계는?

[장진리기자]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디오의 귀여운 한 때가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측은 조인성과 디오가 같은 표정, 같은 자세로 나란히 앉아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사랑스러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극 중에서 조인성은 잘생긴 외모에 나오는 작품마다 베스트셀러가 되는 인기 추리 소설 작가 장재열 역을, 디오는 조인성의 곁을 맴도는 열성팬이자 소설가 지망생 한강우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실제상황을 방불케하는 장난스러우면서도 훈훈한 연기 호흡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디오는 조인성의 열혈팬답게 그의 시선을 머무는 곳을 함께 바라보는 모습이다. 제작발표회에서 디오는 조인성의 열혈팬이라 출연작 '비열한 거리'를 보고 헤어스타일도 똑같이 따라해 본 적이 있다고 수줍게 고백한 바 있다. 드라마 연기는 처음인 디오를 위해 조인성은 시선 처리 등 연기 하나 하나를 지도하고, 쉬는 시간에는 디오를 친동생처럼 살뜰히 챙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는 모두 조금씩은 부족한 사람들이 모여 사랑하고, 이별하고, 치유하고 치유받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디오, 귀요미 男男케미 '훈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