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촌, 고향 구미서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개최


'치맥존'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오는 3일부터 사흘간 경상북도 구미시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회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공식 포스터. [사진=교촌에프앤비]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공식 포스터.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은 지난 2014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으로 시작한 국내 유일의 외식 프랜차이즈 주최 KLPGA 대회다. 골프와 치맥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골프 팬들은 물론 많은 고객들이 즐기는 스포츠 문화 축제로 자리 잡았다.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매년 개최 지역을 달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10주년을 맞은 올해 대회는 교촌치킨이 탄생한 경북 구미에서 개최된다. 교촌 관계자는 "100석 규모의 '치맥존'을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 요소들을 알차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대회장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교촌 아카이브 존'에서는 지난해 가을에 열린 '제1회 교촌 추억 공모전'의 수상작과 교촌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교촌이 자회사 '발효공방1991'을 통해 경북 영양 소재 100년 전통 양조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생산하는 '은하수 막걸리', 강원 지역 청정 지하암반수로 만드는 '문베어'의 수제맥주 등 브랜드별 대표 제품 및 신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대회 현장에서는 갤러리 대상 경품 추첨, 10주년 기념 부스 이벤트 등 부대행사를 통해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우승자 맞히기', '중계 화면 속 교촌 찾기' 등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올해도 골프대회를 통한 후원금 조성을 이어간다. 후원금은 선수들의 티샷이 '1991존'에 안착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교촌1991존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다. 해당 금액은 대회가 열린 지역사회의 스포츠 꿈나무 지원에 활용된다.

교촌 관계자는 "이번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을 교촌의 출발지인 구미에서 개최하게 돼 굉장히 뜻깊다"며 "앞으로도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을 내실 있는 스포츠 나눔 축제로 발전시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다윗 기자(davi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촌, 고향 구미서 제10회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